‘요즘 브랜드’ 표지 1안

요즘브랜드_자켓1_3D_2_white
‘요즘 브랜드’ 표지 1안

‘요즘 브랜드’ 박찬용. 302쪽, 컬러 도판, 128x188mm

# 크레딧

저자 박찬용, 사진 최용준, 디자인 코너트립웍스 김민정, 편집 조용범

 

요즘브랜드_자켓1_3D_1_white

당신은 그 브랜드를 왜 좋아합니까?

“상하이, 후쿠오카, 뉴욕에서 비슷한 생각을 한 적이 있다. 지금의 글로벌 브랜드 매장은 신전 같은 것이 아닐까? 각 브랜드는 십자가처럼 눈에 띄는 로고가 있다. 법복처럼 스태프가 입는 전용 유니폼도 있다. 전 세계의 모든 쉐이크쉑 버거 매장엔 똑같은 노래가 흘러나온다. 전 세계의 가톨릭 교회가 매주 똑같은 찬송가를 부르듯.” – 박찬용, ‘요즘 브랜드’에서

물건이 사람들의 머릿속에 각인되는 최고의 방법은 예나 지금이나 같습니다. 극적인 이야기의 일부가 되는 것이죠. 이 책에서 브랜드 세상에 관한 많은 힌트를 발견하실 거예요. 작은 비밀부터 엄청난 진실까지. 요즘 브랜드: 어떤 이야기를 드러내고 숨기는가 (2018년 10월 출간, Now Printing)

요즘브랜드_내지2요즘브랜드_내지4요즘브랜드_내지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