‘지금, 여기’에 대한 이야기이면서 ‘변하지 않는 것’에 대한 이야기. – 윤수영 트레바리 대표
결국, 모든 것이 브랜딩. – 우승우, 더.워터멜론 공동대표, <창업가의 브랜딩> 저자
내 가게를 하나의 브랜드로 생각하게 됐다. 이건 굉장히 중요한 발상의 전환이 될 것이다. – 박상준, 흑석동 자전거포 대표
요즘 브랜드; 당신이라는 브랜드에게
논픽션, 박찬용 지음
성공한 브랜드들, 그들은 어떤 이야기를 드러내고 숨길까? 성공한 브랜드 스토리에는 어떤 패턴과 목표가 있을까? 매거진 <B> 에디터가 깊이 파고든 요즘 브랜드들-
불타듯 사라져 가는 종이 업계에서 홀로 성장하는 노트. 1만 원짜리 시계보다 부정확한 수 천만 원대 고급 시계들. 뉴스를 패션화하고 종이잡지를 사치품화한 미디어. 엄청나게 저렴하고 믿을 수 없게 얇은 패션… 최신 브랜드에서 전통적 브랜드, 그리고 불경기의 브랜드까지.
몰스킨 창립자, 슬로웨어 CEO, 패션 에디터 인터뷰를 비롯해 여러 브랜드 전문가들의 참여와 도움을 겹겹이 쌓은 작고 빼어난 논픽션.
Editions: Paperback and Ebook
Buy from: yes24.com, 교보문고, 알라딘, 인터파크, 리디북스
지은이: 박찬용 | 출판사: 에이치비 프레스 | 출간일: 2018년 11월 9일 | ISBN: 979-11-964939-0-5 | 가격: 14,000원 | 분량: 308쪽 | 크기: 128x188mm |분야: 경제경영, 브랜드 스토리
Whispering of 21st Century : On Contemporary Brands
Nonfiction by Park Chanyong
Published November 9, 2018
박찬용
“이 책은 멋진 이야기를 만들어 내고 퍼뜨리는 데 성공한 브랜드에 관한 이야기다.”
김은영, 조선비즈
